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서울 근교 경기도 벚꽃 명소 여행 추천 7군데 추천

by PUPPLESHARK 2023. 3. 30.
반응형

서울 근교 경기도의 벚꽃 명소 7군데 를 포스팅합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

1. 시흥갯골생태공원(경기시흥시 동서로 287)

 


시흥갯골생태공원은 벚꽃이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기 때문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4호선 정왕역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여 갈 수도 있습니다.
이때 공원 내에 있는 다양한 산책로를 따라 벚꽃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는 벚꽃 구경 뿐만 아니라 수영장, 인공암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또한, 공원 내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도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갈산공원 (경기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경기도 벚꽃 명소 갈산공원은 벚꽃이 조금 늦게 피는 지역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산책길이 공존하여,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다.
벚꽃길 중간에 분홍빛 겹매화를 볼 수 있다.
벚꽃길 주변에는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 아이와 함께 꽃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남한강과 멀리 보이는 양평교를 볼 수 있다.

 

 

 

가평에덴벚꽃길


3.가평에덴벚꽃길 (경기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가평에덴벚꽃길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위치한 벚꽃 명소입니다. 이 곳은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다양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가평에덴벚꽃길은 주차장과 입장료가 무료이며, 산책로의 길이는 약 1.2km 정도이며, 둘레길을 따라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철에는 다양한 종류의 벚꽃이 만개하여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특히 빛과 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저녁 노을과 함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도 추천합니다.
가평에덴벚꽃길을 방문하시면,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점이나 카페도 위치해 있으니,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평의 다양한 명소와 함께 방문하여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4.남한산성벚꽃길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산성리)

 

남한산성은 한양을 지키기 위해 건설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많은 역사적인 유적지와 함께 아름다운 벚꽃길이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남한산성벚꽃길은 주차장과 입장료가 무료이며, 산책로의 길이는 약 2.8km 정도이며, 남한산성 내부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종류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철에는 벚꽃을 중심으로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여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남한산성벚꽃길을 따라 산책하며, 역사적인 유적지들을 방문하면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한산성벚꽃길을 방문하시면,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역사와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서울대공원벚꽃길



5.서울대공원벚꽃길 (경기 과천시 광명로 181)

 

과천시 서울대공원 벚꽃길은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서울대공원 내의 벚꽃 명소입니다. 이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원으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서울대공원 벚꽃길은 주차장과 입장료가 무료이며, 산책로의 길이는 약 5km 정도이며, 다양한 종류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철에는 벚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여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서울대공원 벚꽃길을 따라 산책하면서, 다양한 문화시설들과 함께 체험과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수목원, 동물원, 식물원, 어린이 대공원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공연장, 미술관, 천문대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 벚꽃길을 방문하시면, 국내 최대 규모의 공원에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삼회리벚꽃길

6.삼회리벚꽃길 (경기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신청평대교 입구에서 삼회리까지 길게 이어지는 봄철 드라이브 명소. 끝없이 이어진 벚꽃 터널을 달리며 설레는 봄날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일산호수공원

7.일산호수공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일산호수공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에 위치한 대표적인 벚꽃명소입니다. 이곳은 넓은 호수와 함께, 벚꽃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일산호수공원 벚꽃길은 주차장과 입장료가 무료이며, 산책로의 길이는 약 4km 정도이며, 다양한 종류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벚꽃길을 따라 산책하면서, 호수의 경치와 함께 다양한 문화시설들과 함께 체험과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캠핑장, 체육관, 자전거 대여소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수영장, 공원 내 놀이시설, 꽃밭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벚꽃길을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많은 곳에서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